
뭔 내용인가 싶었는데, 숙제하는데 누나가 옆에서 오나니하는 내용이더라고. 그래서 오늘자 과제 하다가 중간에 틀었는데, 아야 누나가 계속 "헉헉, 숙제 간바레, 숙제 간바레나이토" 이래서 나도 숨이 거칠어지고, 한 손에는 연필, 다른 한 손은 자지를 잡고 있었음.

뭔 내용인가 싶었는데, 숙제하는데 누나가 옆에서 오나니하는 내용이더라고. 그래서 오늘자 과제 하다가 중간에 틀었는데, 아야 누나가 계속 "헉헉, 숙제 간바레, 숙제 간바레나이토" 이래서 나도 숨이 거칠어지고, 한 손에는 연필, 다른 한 손은 자지를 잡고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