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예전에 철골 맨션 최상층살때보단 낫겠지

그때는 지진은 별로 안무섭고 태풍나면 방이 그냥 흔들려서 개판났었는데

목조건물이나 철콘건물이면 태풍은 좀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