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야미이치로 역네토리 네토라레 만들때까지는 새로운 시도하는구나 싶었는데

가면갈수록 자기가 하던거에 안주한 작품만 찍어냄

자가복제라 내용이 다르지도 않고 깊지도 않고 걍 선배~ ㅇㅈㄹ만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