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쉬고 참는건 쉬운데 내쉬고 참는건 폐에서 야 공기내놔 지랄해가지고 진짜 힘들더라 

들이쉬고 1분 못참는건 폐활량에 문제가 있어요. 산을 오르시거나 달리기 좀 하세요..  

아니면 체중을 적정 수준으로 맞추던가. 

살찌고 폐활량 준게 바로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