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옛날엔 플레이스토어가 ㄹㅇ 쓸모없는 어플이엿는데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0 작성일 2022-03-21 14:52:49 https://arca.live/b/momoirocode/46766878 다들 skt스토어인가 이런걸로통신사 스토어같은데가 게임이 훨씬 많았엇을 시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금요일밤 2022-03-21 14:53:16 답글 ㄹㅇ 펼쳐보기▼ 스츙 2022-03-21 14:53:45 답글 그래서 저때 skt 통신사가 친구들사이에서 황족이였음 데박 재밋는 레이싱게임같은거 많앗는데 그때도 헬지는 쓰레기엿어 펼쳐보기▼ 스츙 2022-03-21 14:53:48 답글 금요일밤 2022-03-21 14:56:01 답글 헬지 인터넷 속도 개시발이엇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두번째폰 [1] Mintia 2022.03.21 53 0 못 듣겠어 [8] 네리모르 2022.03.21 57 0 틀치쿠사야.. [2] CatHopping 2022.03.21 44 0 오늘도 동음에 메챠쿠챠 당했어.. [1] 응애 2022.03.21 50 0 본인 첫 폰 [9] Lt 2022.03.21 84 0 타비 성우 요절한거 이제 알았네 [11] rq 2022.03.21 157 0 첫폰은 기억도안나고 첫 스마트폰은 [4] 간장치킨맛 2022.03.21 73 0 이콘 ㅈㄴ 귀엽지않음? [15] 금요일밤 2022.03.21 94 0 본인 첫 휴대폰 [14] Robert 2022.03.21 82 0 및붕이들 첫 통신수단 이거 아니였냐 [2] lowcat311 2022.03.21 55 0 내 첫폰 [6] Mintia 2022.03.21 60 0 님들 최면으로만 느끼면 금딸인정해줌? [4] 우곰단 2022.03.21 142 0 이게 첫폰 근본이지 [7] ㅇㅇ 2022.03.21 55 0 엘지 옵티머스원 아십니까? [1] 스츙 2022.03.21 33 0 및붕이들 금수저들이었네 [4] Nanami 2022.03.21 72 0 삐삐 썻다는 틀딱은 안나와서 다행이네요 [5] 타비큘라 2022.03.21 54 0 가로본능 <<<<--역대급 개띵폰 [3] Lt 2022.03.21 49 0 아니 어떻게 첫 휴대폰이 터치 [2] Robert 2022.03.21 52 0 이걸로 유사 미미나메 해볼까 [11] 버스왕버스킹 2022.03.21 131 3 본인 첫 휴대폰ㅋㅋㅋㅋㅋㅋ [12] Tensorcrisis 2022.03.21 98 0 지옥같은 기숙사 [1] secoed 2022.03.21 54 0 옛날엔 플레이스토어가 ㄹㅇ 쓸모없는 어플이엿는데 [4] 스츙 2022.03.21 70 0 지금부터 쿼티를 쓰기로 했어요 [15] ranroo 2022.03.21 64 0 피처폰 쓸수도있지 [1] LKM_ 2022.03.21 34 0 이 폰 기억나는사람 [4] 출근충 2022.03.21 64 0 오늘부터 진짜 19금 음성 안듣는다 [17] 금요일밤 2022.03.21 141 0 첫폰이 피쳐폰이면 다 틀딱이라고 생각해요 [15] ㅇㅇ 2022.03.21 79 0 스즈나올때까지 숨참는다 [6] 플루토링 2022.03.21 65 0 ㅋㅋㅋㅋㅋ벌써 웃기네ㅋㅋㅋㅋ [8] 네리모르 2022.03.21 69 0 솔직히 이거알면 꼼꼼 [9] 금요일밤 2022.03.21 90 0 첫 폰이 아케 스마트폰 [7] 키쿄우 2022.03.21 67 0 가스절약왕 [6] 스츙 2022.03.21 44 0 옛날엔 폰 안테나가 내장으로 바뀐것조차 신세계였는데 [6] 출근충 2022.03.21 46 0 분명 흉상에서 짜를랬는데 [6] 아오자키아오코 2022.03.21 43 0 니들도 도박 온도계 8x해라 투슬리스 2022.03.21 30 0 한때 최강의 동음 플레이어 였던 것 [6] Tensorcrisis 2022.03.21 158 0 진짜 첫폰부터 쿼티 썼는데.. [15] 네리모르 2022.03.21 50 0 틀닥떡밥이야?? 전 신세대에요 [2] 풀피리 2022.03.21 44 0 니ㅣ들이 이 키보드의 편함을 알아? [6] ㅇㅇ 2022.03.21 62 0 밋버거 추첨 보러왓는데 자러갓노 [12] 금요일밤 2022.03.21 79 0 첫폰 국룰은 이거아니냐?? [8] AiIkanoid 2022.03.21 82 0 와이건 뭐야 시발ㅋㅋㅋㅋ [8] ranroo 2022.03.21 8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1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