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없는 흙수저는 공중전화 뛰가서 동전 없고 전화카드 다 찍혔으면 콜렉트콜 걸고 급하게 본인어필하는게 일상이었는데..

설마 삐삐 써본 및붕이들도 있나 합리적 의심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