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탁구장에 맨날 모여서 듀얼했었음
원래는 나랑 친구들끼리만 하던곳인데 시간 지나니까 다른아파트에서도 애들 오고 그래서 듀얼의 성지 됨
나름대로 유행하는 카드같은것도 있고 카드교환도 하고 되게 활발했었던 기억이 남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걍 사기덱으로 다 이기고다녀서 좋았던거인지도 몰라

아파트 탁구장에 맨날 모여서 듀얼했었음
원래는 나랑 친구들끼리만 하던곳인데 시간 지나니까 다른아파트에서도 애들 오고 그래서 듀얼의 성지 됨
나름대로 유행하는 카드같은것도 있고 카드교환도 하고 되게 활발했었던 기억이 남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걍 사기덱으로 다 이기고다녀서 좋았던거인지도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