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내가 게임보이 어드밴스 SP, NDS, WII까진 샀는데 Cadar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7 작성일 2022-03-22 07:08:30 https://arca.live/b/momoirocode/46803816 3DS부턴 관심 끊겨서 안 샀음 스위치도 오딧세이나 야숨이나 그렇게 끌리진 않았으니그러므로 내 가슴 속에선 스카이워드 소드가 여전히 최고의 젤다의 전설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3-22 07:09:01 답글 게임보이가 그 포켓몬 1세대 플레이하던거 맞죠 할아버지? 펼쳐보기▼ Cadarn 2022-03-22 07:09:53 답글 SP는 3세대야 펼쳐보기▼ AiIkanoid 2022-03-22 07:09:16 답글 개씹틀 펼쳐보기▼ Cadarn 2022-03-22 07:10:25 답글 신전에 파이를 꽂던 갬성은 최고였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케일링 받으러 치과 왔음.. [10] SSS 2022.03.22 89 0 페도다주거 [5] 타비큘라 2022.03.22 93 2 털뭉치는 좆냥이빼곤 웬만하면 귀엽잖아요 [12] neonjugs 2022.03.22 75 0 요즘 왤케 한국에 퍼리가 많이보이는것같지 [4] 좋은처녀는죽은처녀 2022.03.22 85 0 교수님이 날 능욕햇서 [6] 스츙 2022.03.22 92 0 그런 연유로 오늘은 전연령을 추천 받을거에요 [3] 평범한및챈러로리를보면짖는개 2022.03.22 63 0 왜 애들이 보는 동화책 일러는 다 꼴리는거야 [4] 출근충 2022.03.22 67 0 역시 서프라이즈가 재밌어 [2] AiIkanoid 2022.03.22 53 0 근데 갑자기 기분이 묘하네 [4] lowcat311 2022.03.22 75 0 이번에 나올거 쌍둥이 서큐버스 2였나 [4] Cadarn 2022.03.22 168 0 퍼리) 이쁘면 주둥이도 씹가능아님?? [11] neonjugs 2022.03.22 127 2 란도셀 몬무스 또나오네 [4] Tensorcrisis 2022.03.22 88 0 안스리움이 살아나네.. [8] 네리모르 2022.03.22 76 0 미츠분쿤의 온기가 담긴 택배 후기 [16] 이거안됨 2022.03.22 149 1 쿨누나 3편 언제나ㅗ와 씻ㅍ팔!!!! [3] Liquidus 2022.03.22 68 0 아니쿨눈나는어디에팔아먹고왜안내는거야안스리움똥쓰레기들아 [6] 폴짝콩 2022.03.22 51 0 동흥!!!동흥!!!동흥!!!동흥!!!동흥!!!동흥!!!동흥!!! [8] 아이헤 2022.03.22 90 0 퍼리 싫어하는 거 민초나 파인애플피자 같은 밈 아님? [3] 들풀점 2022.03.22 56 0 소신발언 [6] 좋은처녀는죽은처녀 2022.03.22 92 0 근데 이거 그거잖아 [1] lowcat311 2022.03.22 70 0 퍼리는 않인대 [9] Liquidus 2022.03.22 82 0 내가 게임보이 어드밴스 SP, NDS, WII까진 샀는데 [4] Cadarn 2022.03.22 87 0 히요리!!!!! [2] lowcat311 2022.03.22 66 0 오 안스리움 개같이부활ㅋㅋㅋㅋ [3] 키쿄우 2022.03.22 77 0 배경화면 추천함 [4] 키쿄우 2022.03.22 67 0 난 슈타게 이거때문에 암 [14] neonjugs 2022.03.22 95 0 "선입견은 인생을 편하게 살아가기 위한 지혜" [5] Liquidus 2022.03.22 68 0 인싸새기들 다 '죽어' [1] 버스왕버스킹 2022.03.22 44 0 배경화면은 당연히 [5] 폴짝콩 2022.03.22 67 0 어떻게 사람이 슈타인즈게이트를 몰라!!!! [11] 좋은처녀는죽은처녀 2022.03.22 100 0 다들 배사는 어떠신가요 [6] ranroo 2022.03.22 52 0 2주일째 엄마사진 쓰는중 [6] AiIkanoid 2022.03.22 123 0 해외축구 프사 << 이게 극과 극임 [9] neonjugs 2022.03.22 106 0 소신발언)살면서 프사 남의눈 신경써본적 없음 [9] 좋은처녀는죽은처녀 2022.03.22 84 0 지금 카톡프사 이거 달고있는데 3달째 안걸리고있는 썰 [4] 출근충 2022.03.22 77 0 아 시발 및챈 [9] neonjugs 2022.03.22 74 0 급식때는 애니프사였는데 [4] 살빼면닉바꿈 2022.03.22 64 0 아싸 특징) [10] asmr딸쟁이 2022.03.22 100 0 근데 애니캐릭 프사는 좀 대단해요 [17] Liquidus 2022.03.22 109 1 ㅋㅋ뭔 프사떡밥을하고있네 [1] neonjugs 2022.03.22 75 0 틀닥은 아닌데 배사 풍경사진임 [16] RJLily 2022.03.22 8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2 07: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