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실험 다 끝나고나서 다음주에도 이거 이어하실거냐고 물어보니까

이거말고도 추가로 더 한다길래 강의실갔는데
그걸 다햇냐고
저번주에 그거 다햇으면 도와줄 친구 없으면 걍 집가도된대

시이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