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비행기 접어서 날려야돼요
완전 크아앙이에요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시험은 끝났는데 교양 과제 해야대내크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팅글이팅팅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공대가면 태반이 씹덕이잖아
[9]
141
0
아야나미 동음 벌써 올라왓네
[17]
161
0
페도에요
[5]
65
0
덕질을 안하면 사람이 다른데 돈쓰게됨
[17]
112
0
근데 결국 덕질도 어느순간 안하게 되더라
[5]
83
0
및갤 글리젠 폭발시키는법
[1]
50
0
아카 이거 첨알았네
[7]
63
0
인간이기에 어린아이에게 꼴리는 것이에요
[2]
64
-1
더운 날씨 너무 싫어
[4]
56
0
스파이 패밀리인가 몬가는 인싸애니라면서
[5]
878
0
페도는 아닌데 이런거보면 발기함
[4]
100
0
및붕이들은 아싸가 아니야
[6]
76
0
근데 요즘은 다들 씹덕 싫어하는 분위기 아님
[6]
139
0
아 오늘 가슴 너무 잘먹어서 행복해요
[4]
71
0
완전한 봄이 왔노
[6]
62
0
자꾸 우울해지는 얘기하니간 우울해지잔음
[1]
50
0
페도동음듣는새끼들 신상 안까발려지게 조심하셈
[6]
87
0
사실 동음만 안들키면 씹덕티나도 상관없음
[4]
136
0
시험은 끝났는데 교양 과제 해야대내크앙
[1]
68
0
의외로 인싸 캐릭터
[3]
75
0
및붕이들 다 고만고만하면서 떡밥 길게 가네
[4]
70
0
이제 10년만 지나면 아싸도 미소녀랑 도키도키할수있음
56
0
그래도 친구들이 아예 없지는 않구나
[6]
73
0
아싸인싸 나누는것도 결국 아싸가 나누는 거 같아요
[2]
57
0
동음이 진짜친구 판별기가 아닐까요
[9]
189
0
아싸특 약속이 취소되면 은근히 기쁨
[8]
152
0
씹덕 찐따 미소녀 = 양아치한테 개같이 따먹힘
[1]
69
0
아무리 따돌림당해도
[1]
50
0
근데 인싸 아싸 따지는거보니 젊긴하네
[8]
78
0
모든 씹덕이 나쁜건 아니지만
[21]
124
0
사실 십덕이여도 자기관리만 잘 하면 뭐라 안해요
[5]
82
0
일단 근데 덕질 이라는거 자체는 마이너스 요소긴한듯
[8]
90
0
아싸 찐따 떡밥 나올때마다 여긴 백합만화 세계관이라고 자기최면걸음
[8]
130
0
오늘 점심은 및장면
[2]
49
0
대학 씹덕친구에게 간택당함
[13]
173
6
및험 끝났다
[20]
98
0
영어라는건 신비한 언어야
[7]
133
0
비가 오니 시로를 들어요
[1]
42
0
저랑 친구하실분 500원드림
[15]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