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강의 끝나고 나와서 대학교 엘베에서 그놈이 말걸었음. 밥 먹을 사람 없으면 같이 먹자고.
난 좋아서 따라갔고 몇 번 밥 같이 먹으면서 좀 친해졌더니 이놈이 지 씹덕이라고 커밍아웃함.
근데 그 이유가 내가 씹덕이거나 아니여도 이해해 줄거라고 생각했데.
근데 그놈은 그냥 뱅드림하는 걸로 지가 씹덕이라 생각하더라.
그래서 내가 동음 맛 좀 보여줌.
첫 강의 끝나고 나와서 대학교 엘베에서 그놈이 말걸었음. 밥 먹을 사람 없으면 같이 먹자고.
난 좋아서 따라갔고 몇 번 밥 같이 먹으면서 좀 친해졌더니 이놈이 지 씹덕이라고 커밍아웃함.
근데 그 이유가 내가 씹덕이거나 아니여도 이해해 줄거라고 생각했데.
근데 그놈은 그냥 뱅드림하는 걸로 지가 씹덕이라 생각하더라.
그래서 내가 동음 맛 좀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