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및붕씨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팅글이팅팅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붕이들 다 고만고만하면서 떡밥 길게 가네
[4]
70
0
이제 10년만 지나면 아싸도 미소녀랑 도키도키할수있음
56
0
그래도 친구들이 아예 없지는 않구나
[6]
73
0
아싸인싸 나누는것도 결국 아싸가 나누는 거 같아요
[2]
57
0
동음이 진짜친구 판별기가 아닐까요
[9]
189
0
아싸특 약속이 취소되면 은근히 기쁨
[8]
152
0
씹덕 찐따 미소녀 = 양아치한테 개같이 따먹힘
[1]
69
0
아무리 따돌림당해도
[1]
49
0
근데 인싸 아싸 따지는거보니 젊긴하네
[8]
78
0
모든 씹덕이 나쁜건 아니지만
[21]
124
0
사실 십덕이여도 자기관리만 잘 하면 뭐라 안해요
[5]
82
0
일단 근데 덕질 이라는거 자체는 마이너스 요소긴한듯
[8]
89
0
아싸 찐따 떡밥 나올때마다 여긴 백합만화 세계관이라고 자기최면걸음
[8]
130
0
오늘 점심은 및장면
[2]
49
0
대학 씹덕친구에게 간택당함
[13]
173
6
및험 끝났다
[20]
98
0
영어라는건 신비한 언어야
[7]
133
0
비가 오니 시로를 들어요
[1]
42
0
저랑 친구하실분 500원드림
[15]
108
0
저는 부끄러워서 오타쿠 티안냄,,txt
[6]
106
0
한국 사회가 사회성 부족한 사람한테 자비가 없음
[8]
174
0
조별과제 이야기 멈춰~
[4]
85
0
"및붕씨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1]
94
0
근데 사회 나오면 씹덕 보기 힘들어지긴 함
[8]
170
0
근데 순애최면물이라는게 있음??
[6]
109
0
씹덕이든 인싸든 조과제에선 평등함
[4]
67
0
일코보단 사회성이 더 중요해요
[2]
76
0
씹덕들이 티나는 이유가
[12]
114
0
븎딱하앙로 캐릭 이쁘다
49
0
및점심 kfc먹을건데 추천좀
[3]
57
0
근데 여름철 비오는 날엔 제습만 틀어도 살거같음
[9]
50
0
근데 대학 조별과제할때 씹덕혐오 걸리긴함
[7]
104
0
및점심먹어
[3]
41
0
당당하게 씹덕티내는게 어찌보면 더 나을수도 있는게
[9]
138
0
으 습해 찝찝해 기분나빠!!!!!!
[8]
77
0
떡밥보닉간 옛날생각나....
[9]
72
0
나는 멘탈 개약한거 같음
[4]
66
0
이 십덕들 기분나빠
[5]
68
0
솔찌기 안드안드 거리는거 짜증남
[11]
92
0
오늘 시험만 치면 중간고사 끝이다
[3]
57
0
아 취소함 동음은 들키면 안됨
[3]
62
0
귓구녕 작아서 슬픔
[2]
76
0
애초에 정상인이면 덕질한다고해도 뭐라 안함
[9]
98
0
친구랑 섹스할수도 있는거아닌가요
[7]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