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은 일코한답시고 그냥 애니얘기만 안하면 되는 줄 아는데

그런 놈들은 애니얘기가 아니고 사회성 떨어진다던가 남들이 눈쌀 찌푸리게 하는 행동을 한다던가 해서 티가 나는거임

'멀쩡하게 생활하면서' 애니얘기도 안하는 걸 일코라고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