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밑에서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돗자리깔고 도시락먹을때... 
특히 애들끼리 김밥 바꿔먹을때
유부초밥은 프리패스급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맛도 더 맛있기도 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