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몸이 주인놈아 제발 좀 자라고 발악하고잇서
근데 최면은 듣고싶다
어떡하지

토요일부터 지금까지 잔 시간 다합쳐서 4시간도 안잔거같은데 음
그냥 중간에 잠들어도 문제업는 최면은 업나
근데 몸이 주인놈아 제발 좀 자라고 발악하고잇서
근데 최면은 듣고싶다
어떡하지

토요일부터 지금까지 잔 시간 다합쳐서 4시간도 안잔거같은데 음
그냥 중간에 잠들어도 문제업는 최면은 업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