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아앙
저는 gos 알고 산 흑우에요
하지만 출시한지 얼마댓다고 s22 6만원 플러스는 21만언으로 너무싼걸
기본은 너무 작아서 플러스 삿어요
근데 이것도 s10 5g보다 작아요
동음 암것도 업서서 enk써야대 으아앙
쨋든 120hz는 조아요

크아앙
저는 gos 알고 산 흑우에요
하지만 출시한지 얼마댓다고 s22 6만원 플러스는 21만언으로 너무싼걸
기본은 너무 작아서 플러스 삿어요
근데 이것도 s10 5g보다 작아요
동음 암것도 업서서 enk써야대 으아앙
쨋든 120hz는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