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앙

저는 gos 알고 산 흑우에요

하지만 출시한지 얼마댓다고 s22 6만원 플러스는 21만언으로 너무싼걸

기본은 너무 작아서 플러스 삿어요

근데 이것도 s10 5g보다 작아요

동음 암것도 업서서 enk써야대 으아앙

쨋든 120hz는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