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스토리 예측가능한 범주 내인건 그대로고 양산형 이세계물의 클리셰에 억지 감동인데 이게 좋다는건 뭐지..

그리고 마지막에 가장 기분나빴던거 아크 7개 다 찾았죠? 이제 하나 더 찾으세요ㅋㅋ

요즘 과금 유도 심해져서 돈도 꽤나 벌었을텐데 스토리는 별로인건 여전하고 버그는 수없이 늘은거보고 실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