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스토리 예측가능한 범주 내인건 그대로고 양산형 이세계물의 클리셰에 억지 감동인데 이게 좋다는건 뭐지..
그리고 마지막에 가장 기분나빴던거 아크 7개 다 찾았죠? 이제 하나 더 찾으세요ㅋㅋ
요즘 과금 유도 심해져서 돈도 꽤나 벌었을텐데 스토리는 별로인건 여전하고 버그는 수없이 늘은거보고 실망함..
그냥 스토리 예측가능한 범주 내인건 그대로고 양산형 이세계물의 클리셰에 억지 감동인데 이게 좋다는건 뭐지..
그리고 마지막에 가장 기분나빴던거 아크 7개 다 찾았죠? 이제 하나 더 찾으세요ㅋㅋ
요즘 과금 유도 심해져서 돈도 꽤나 벌었을텐데 스토리는 별로인건 여전하고 버그는 수없이 늘은거보고 실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