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안보고 걍 r18파트만 들으면 되지않을까요?

미모리 로리에 효과음, 음질까지 ㅅㅌㅊ라 좋은거 같아요

스즈 욕하던 사람들은 혼자 이 좋은거 들으려고 음해하던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