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시간으로 한 20분만에
트랜스 걸린 것 같아요.
근데 잠든다고 암시해봤는데
잠이 안와서
야한상상해보고 그랬는데
잘 안되다가 졸음이 왔어요
그래도 졸음 정도는 유도된거 같아서
그냥 깨고 잤어요
체감시간으로 한 20분만에
트랜스 걸린 것 같아요.
근데 잠든다고 암시해봤는데
잠이 안와서
야한상상해보고 그랬는데
잘 안되다가 졸음이 왔어요
그래도 졸음 정도는 유도된거 같아서
그냥 깨고 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