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시간으로 한 20분만에

트랜스 걸린 것 같아요.

근데 잠든다고 암시해봤는데

잠이 안와서

야한상상해보고 그랬는데

잘 안되다가 졸음이 왔어요


그래도 졸음 정도는 유도된거 같아서

그냥 깨고 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