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인 친구들이 -메-하재서 자석펫 지름(30만)
원신 아야카 못 참고 무기까지 지름(30만)
롤에 25만원 지름
붕괴에 15만원 지름
돈 막 쓰다보니까 쓰는거 금방이네
이제 다음달까지 내가 겜에 돈을 지르면 병신이라고 생각하고 지내야지

일반인 친구들이 -메-하재서 자석펫 지름(30만)
원신 아야카 못 참고 무기까지 지름(30만)
롤에 25만원 지름
붕괴에 15만원 지름
돈 막 쓰다보니까 쓰는거 금방이네
이제 다음달까지 내가 겜에 돈을 지르면 병신이라고 생각하고 지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