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대책없이 해방하면 노숙자 +1이라 안전한(?)장소에 일정기간 거주하게 해줘야 해요
그런 다음에 집안일을 해서 급료를 줘야해요
일을 위해서 같이 사는거에 익숙해지면 집을 알아보게 해줘요
집을 알아보게 한 다음 내집에서 하는 집안일을 종료하고
제가 들어가서 그 집에 사는 거에요
노예였던 애는 다른일을 해서 돈을 벌고
저는 일을 그만두고 (전)노예를 쓰다듬기만 해요
그리고 노예가 원래 집에서 했던 일을 대신 해줘요
(전)노예짱은 거친 세상이 익숙해서 생각보다 돈을 많이 벌어와요
그러면 잠깐동안 월간 수지가 꽤 +인데
절대 차를 사지말고
가볍게 채권이랑 etf 반반투자를 하는 거에요
거기서 나오는 수익금으로 엔젤펀딩을 잘 노려요
그리고 제가 하는 투자가 이상하지 않은지 (전)노예한테 발표해봐요
그걸 어느정도 하면 돈이 많이 생겨요
많이 생긴 돈으로 저를 사달라고 해요
그러면 이제 제가 (전) 노예였던 애의 주인님이 되는거라 평생 주인님만 모시고 살아도 된다고요
이 단계별로 호감작을 꾸준히 빌드업 해줘야 노예가 될때 마구 푹신푹신 쓰담쓰담 받을 수 있어요.

뭔가 이상한거 같은데 그런가 보다 해요
그냥 주인님인 (전)노예짱이랑 모미모미한걸 안전하게 할려면 이게 최고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