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엄청 재밌진 않아도 친구랑 가볍게 보러 가기엔 좋은데

이거 안봤으면 저거 봐야하고 저거 안봤으면 요고 봐야하고

안뚱뚱했던 미야지를 잠깐 안봤더니 뚱뚱해져서

이러고 있는걸 본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