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끝맺음이 어설프기도 하고 판4 라던가 x맨하고 연결점 만들려고 한거같긴한데 그냥 스쳐지나가는 수준으로 끝나버리고 흑인마블이라던가 블랙볼트라던가 쿠키영상에 뭐하는놈인지 모르겠는년이라던가 원작 코믹스 안봤으면 ㅈ도 이해안가는놈들이 등장하는데 설명도 ㅈ도없이 그냥 천진반닥스 만들고 끝내버렸어

시발 그래서 닥스는 어케된거고 쿠키영상은 왜 피자볼아저씨가 나온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