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킥킥 이런 말이나
안대, 시러, 주거 같이 맞춤법 틀리게 쓰는 일도 없었는데
근데 이게 자꾸 카톡할때 올라와요.
썼다 지웠다 근래 몇번한지 셀수없을 정도로
곧 카톡에서 사고칠거같아....

헤헤 킥킥 이런 말이나
안대, 시러, 주거 같이 맞춤법 틀리게 쓰는 일도 없었는데
근데 이게 자꾸 카톡할때 올라와요.
썼다 지웠다 근래 몇번한지 셀수없을 정도로
곧 카톡에서 사고칠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