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게임에서 깔끔하게 떡밥 멈추면 참 좋은데

로키니 페이즈2니 멀티버스니 하는거 듣고 있자면

어느 세계선에는 및챈에서 웰치스3편 감상썰

활발하게 풀고 있을 것 같아서 슬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