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을 표현하는데 이거보다 더한게 없는 거 같은 좋은 감정표현 수단이에요 

크아앙 


남자답지 않다는 말은 한 사람이 없어요 

지속적으로 쓰면 다른 사람도 쓰고 

전염성도 있어요 

우리모두 으아앙 크아앙 와앙을 퍼트려요 


덜떨어져 보인다고요? 세상에는 진지한 말투로 덜떨어지는 경우가 더 많아요. 크아앙 와앙 으아앙 쓰는데 두려움이 없어야 해요 눈치볼 필요 없어요. 


아 근데 씹덕코드를 공통으로 가지고 있는거 아니면 쓰기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