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뭐먹지 하면서 뒹굴뒹굴 하고 있는데 벨 눌림
나가보니 아무도 없고 문 앞에 분식 세트 있었음
영수증에 적힌 가게 번호로 전화해보니 잘못 배달 했대
배달한곳엔 새로 보낼테니 그건 걍 님 드세요 하길래 공짜 점심 먹음 쿰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