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식일때 부모님이 퇴근하고 집와서 벨누르면 나는 암호대라고 하고 부모님은 걍 열어 이색기얔ㅋㅋㅋ 하는게 국룰이었음
어느날 평소같은 시간에 벨 울리길래 암호! 하니깐 모르는 아저씨가 어....치킨..? 이러길래 예? 했음
알고보니 아랫층 가야하는데 잘못온겈ㅋㅋㅋ

급식일때 부모님이 퇴근하고 집와서 벨누르면 나는 암호대라고 하고 부모님은 걍 열어 이색기얔ㅋㅋㅋ 하는게 국룰이었음
어느날 평소같은 시간에 벨 울리길래 암호! 하니깐 모르는 아저씨가 어....치킨..? 이러길래 예? 했음
알고보니 아랫층 가야하는데 잘못온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