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갈비랑 이것저것 아이스박스 잘못온거 있었는데 택배회사 전화해보니까 다시 회수하긴 그러니 그냥 저희집에서 먹고 처분하래요
분명 주소가 우리집이 아니라서 택배아죠씨 잘못인데 어떻게 됐을지 궁금해요


냉동식품 갈비랑 이것저것 아이스박스 잘못온거 있었는데 택배회사 전화해보니까 다시 회수하긴 그러니 그냥 저희집에서 먹고 처분하래요
분명 주소가 우리집이 아니라서 택배아죠씨 잘못인데 어떻게 됐을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