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동인성우를 위해 은퇴한것일뿐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리토가 공장장이었으면 후배역할은 독점했을것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5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클로에리코
키타산블랙
neonjugs
키타산블랙
카난여신님
스즈카도시요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으로 좀 안타까운거
[2]
300
-1
오일 귀마사지 동음 추천좀
[1]
154
0
간만에 및챈 입챈
[6]
62
0
근데 난 동음은 r18 별로라고 생각함
[24]
228
0
근데 누가 유카고 누가 코토자임?
[1]
163
0
솔직히 NTR이 진짜 난해한듯
[3]
120
0
어째서 알고리즘에 이런게
[4]
63
0
네토라세 잘 뽑는 애들이 아즈마야랑 레드캐비어정돈데
71
0
너무 NTL 클리셰인데
[4]
124
0
네토라세 신작 꼴리는거 언제 나오는지 아는 및붕이 있음?
[5]
68
0
네토리같은건 그렇게 해줬으면 좋겠음
[1]
64
0
그러고 보니까 바이콘 신작 언제 나오는지 아는 및붕이 있음?
[2]
122
-1
NTR 당하고 전남친 뺨때리는 스토리도 좋을듯
[4]
79
0
신작 백합 난입 동음 선발대 출발해주세요
39
0
백합에 남자난입은
[2]
104
0
최면 좀 듣고 싶은데
[8]
88
0
저거 백합NTL 클리셰덩어리일것같다
[2]
98
0
아니 뺨까지 때리네
[8]
160
0
개인적으로 느끼는 각 성우가 잘하는 역할같은거
[14]
665
2
100일간 자신의 정액을 먹으면 미소녀로 TS하는 능력
[7]
141
0
카에데 유카 리토 솔직히 연기톤 1가지밖에없어서 금방물림
[2]
232
0
메스가키의 리리무 소악마후배의 리토 갸루의 카에데
[2]
75
0
리토 약간 쿠기밍느낌아님??
[7]
94
0
리토가 공장장이었으면 후배역할은 독점했을것
[6]
85
0
소라마메 리토 유카 나츄가 진짜 목소리 재능충인데
[7]
170
0
'미시가 있는 및챈' 운동
[7]
441
2
쵸크 그립 제대로 잡혔네
[6]
128
0
요즘 리듬게임에 미쳐있어요
[4]
80
0
일반동음을 최면처럼 듣는법 ㅇㄷ?
[4]
160
0
동음군주님 뭐 했네 또
[4]
115
0
동음생활이 도움되었던일
52
0
하꼬성우 가스라이팅해서 이천엔에 쓰던 서클 있었는데
[4]
100
0
와 나루미 번호콘
[4]
121
0
안듣는것들 칼같이 지워버려야하나
[1]
38
0
오랜만에 고전 명작 들어야지
[1]
51
0
ㅋㅋㅋㅋㅋㅋㅋ 동일썸넬이 너무 웃겨
[4]
121
0
아카리 미미나메 개잘하네
[4]
299
0
아카리 왜 새로 서클 판거지?
[6]
164
0
콘코
[5]
93
0
후타나리 음성 좋은거 좀 추천해 주세여
116
0
50%는 참을수없네
[6]
91
0
내일 빛붕이처럼 저녁 먹어봐야겠다
[4]
66
0
지들동
12
0
나츄 진자 목소리 미친거아ㄴ니냐
[1]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