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데레 느낌나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이거 얀데레같지않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온실_속의_잡초
살빼면닉바꿈
페도료나강간순애
살빼면닉바꿈
나루미초음파
살빼면닉바꿈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토년 머그컵 굿즈 왔다
[6]
106
0
흐아아아아암..오하요..냐..
[16]
82
0
위습 진짜 개같은거
[2]
99
0
이거 할 만함?
[2]
213
0
및하
[6]
91
0
목소리 좋아서 듣는 위습꺼
98
0
포푸라 웃기다는거도 밋스라이팅이야
[6]
104
0
및갤내 이미지만으로 성우를 판단하면 안됫ㅇ
[6]
156
0
기분나쁜오타쿠들 ㅎㅇ
[6]
83
0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
[10]
128
1
으으으....
67
0
개또라이같네ㅋㅋㅋㅋㅋ
[8]
136
0
미나세 고양이
63
0
얘 미오닮음
[14]
105
0
나도 잘 때 베게 꼭 필요한데
[2]
57
0
바디필로 쓰는사람 있음??
[39]
200
0
골전도 이어폰으로 동음 들어 본 사람
[6]
176
0
나도 주택살고싶다
[8]
120
0
근데 동음듣다보면 반쯤 성덕 발담그게 되는 구조같아
[16]
162
0
버즈2도 옆으로 누우면 좀 불편하네
[10]
187
0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는
[2]
85
0
오늘 주말이었구나
[7]
50
0
이거 얀데레같지않음?
[6]
125
0
및챈 동음 전공필수 추천글로 정리한 글 있나
[2]
87
0
주말은 특히나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8]
64
0
성덕은 경험상 상종할게 못됨..
[7]
115
0
ㄹㅇ 주말만와라 하고 일주일 보내면
[4]
54
0
숙취에 근육통에 배탈에 편두통에
[17]
97
0
데박 머리아프네 데박
[6]
71
0
들어보니까 쇼타 레이키라도 괜찮네
[8]
121
0
이게 왜 페도야
[4]
130
0
이제야 닥스를 보러가는
[3]
89
0
카노코 미모리 포푸라랑 소주먹고싶다
[5]
102
0
및붕이의 저주 아침부터 현재진행중
[12]
107
0
우리 레이키라가 미쳤어요
[8]
114
0
후 유리아서클 신작 좋네..
[3]
120
0
맞랑이
[5]
60
0
주인님<- 듣기만해도 대꼴이에요
[6]
139
0
난 소년이라는 칭호도 좋더라
[8]
97
0
어제 미모리 할머니 본 썰
[3]
105
0
아
[6]
81
0
네무이냐
[9]
96
0
미나세 방송에서 엄청 잘 웃네
[2]
13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