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면 넣고 목이버섯, 팽이버섯 등등 버섯위주로 넣었는데 그냥 매운 돈코츠라멘 먹는 느낌이었어요


6000원에 먹는 돈코츠라멘이라 생각하면 혜자인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