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번의 부정을 발판삼아 다시 한 번 청렴과 공정을 목표로 하는 제5차 및붕이핫산투표임니다
후보를 받읍니다
제4차 후보 등록에 늦으신 분들에게 절호의 찬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쇼
아 물론 내가 안꼴리면 안받음
안녕하십니까
저번의 부정을 발판삼아 다시 한 번 청렴과 공정을 목표로 하는 제5차 및붕이핫산투표임니다
후보를 받읍니다
제4차 후보 등록에 늦으신 분들에게 절호의 찬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쇼
아 물론 내가 안꼴리면 안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