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및도날드 갓는대

대충 50~60 되어보이는 아재 둘이

키오스크 몇번 눌러보다가

이거 안되는데? 이러면서 직원 직접주문 하고이슴

직원 안그래도 조나바쁜데 표정 굳어가지고 주문받고


및 우동집도 키오스크로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