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인(거의 수쪽)이라 안꼴리는거지
약간 동음풍으로 생각해보면
개 잔인한 NTR작품이 아닐까 싶었음
여성작가라 처녀성에도 딱히 집착이 없는지 히로인이 대놓고 비처녀빗치(인간으로 바꾸면 연상은발로리가 비처녀)라는건데
은근히 꼴리는 설정이 아닐까 회로 돌아가는중

수인(거의 수쪽)이라 안꼴리는거지
약간 동음풍으로 생각해보면
개 잔인한 NTR작품이 아닐까 싶었음
여성작가라 처녀성에도 딱히 집착이 없는지 히로인이 대놓고 비처녀빗치(인간으로 바꾸면 연상은발로리가 비처녀)라는건데
은근히 꼴리는 설정이 아닐까 회로 돌아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