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등성명이랑 용무 물어보면 다른 간부들은 간략하게 말하고 수고해~ 이러면서 통과하는데


상사 틀딱들은 어 나 북한간첩이야 탄약고 폭파시키려고 왔다 이색기얔ㅋㅋㅋ 이러는거 존나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