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팔리고 꼴리고 성우도 괜찮긴한데
시나리오 쓰는사람이 약간 애니나 라노벨쪽 씹덕인거같음
337569듣는데 자꾸 트랙 중간중간 유리깨지는 소리 내는게 거슬린다싶더니
세카이가 붕괴되는 상황을 표현한거같은데 뭔가뭔가임
얀데레나 소프트m같은건 핫산보는게 오히려 안좋은거같아
어설프게 상상하던게 번역덕분에 더 다가오니까 좀 이상함
지가 서큐버스의 유전자를 갖고있다는 359129도 뭔가싶었는데 이거도 비슷한듯


잘팔리고 꼴리고 성우도 괜찮긴한데
시나리오 쓰는사람이 약간 애니나 라노벨쪽 씹덕인거같음
337569듣는데 자꾸 트랙 중간중간 유리깨지는 소리 내는게 거슬린다싶더니
세카이가 붕괴되는 상황을 표현한거같은데 뭔가뭔가임
얀데레나 소프트m같은건 핫산보는게 오히려 안좋은거같아
어설프게 상상하던게 번역덕분에 더 다가오니까 좀 이상함
지가 서큐버스의 유전자를 갖고있다는 359129도 뭔가싶었는데 이거도 비슷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