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가 좀 높게 튀기는 목소리같은데 코요리 하위호환같음 

성우 찍어봐도 이음성 자체가 처음인듯

미리보기 들어보니 미미후 쎄게불어주고 미미나메 스타일이 카에데랑 비슷한거같아서 즐겨찾기박음


바이노럴 마이크를 처음써보나 미리보기에서 이상한 부분이 보이긴한데

110엔이라니까 나쁘진 않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