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s21플러스쓸땐 돌비 쓰면 동음 들을때 되게 좋았는데 22는 돌비 쓰면 효과음이 붕떠버리더라.. 그래서 끄고 들으면 소리 뒤지게 작아서 영 맘에 안들고 절대볼륨 풀고 다해봤는데도 소리가 작은데 이거 어케해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