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잠안자고 지들끼리 막 노가리까는데

속닥거린답시고 해도 그게 안들릴리가 있나


코고는건 고의도아니고 이렇다할 뜻이 없으니까

이해하고 자는데

시발 얘기하는건 자꾸 내용이 들려서

거기에 집중하게돼서 잠을못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