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때였나

필리핀 한달 간적 있었는데

좀 잘사는 주택단지 동네였음

동네 들어가는 입구에 경비원이 서있는데




주택단지 경비원이 팔을 들고 있는거 보고 보통동네가 아니구나 라는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