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꿈꿔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및녕히 주무세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5]
글쓰기
나루미초음파
RJLily
킼킼이사람
초코다이제
풀피리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 목소리 별론데 왤케 잘 팔ㄹ?
[3]
169
0
뭔가 꼴리는 신작이 없네
[1]
91
0
물티
[3]
69
0
생각해보니깐 엄마말곤 못들어본거같다
[2]
84
0
물티가 ㅁ ㅜ야
36
0
아니 물티를전혀안쓴다고??????
[4]
103
0
미국은 의료보험 어떰??
[4]
54
0
꼬추 : 꼴릴게
[5]
106
0
여기를 알아내는게 아니였어
[7]
102
0
님들 물티라고안해요??
[8]
111
0
일본도 물티슈 줄여서부르냐??
[7]
164
0
ㅣㅣㅣㅣㅁㅁ
[5]
71
0
어떻게 캐릭 이름이 ㅁㅁ
[4]
93
0
갑자기 서브웨이 먹고 싶다
[2]
63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68
0
페도들은 지들이 페도인지몰라
[2]
75
0
여장교 동음 필요
[12]
153
0
미국은 의료가 ㅈ같다며
[5]
156
0
의료보험 좋지 ㅋㅋㅋ
[3]
85
0
아바타 이제 디즈니꺼잖음 ㅋㅋ
[3]
67
1
및녕히 주무세요
[5]
52
0
쌈장은 조합이 제한적이잖아요
[7]
91
0
한국은 그냥 이것저것 수속 빨라서 좋음
[2]
59
0
오늘은 이거 들어야지
[3]
47
0
그래도 한국 제일 좋은점은 이거 같음
[13]
116
-2
아바타2 예고편이나 보고가셈
[8]
69
0
어딘가엔 매일 최면음성이 쏟아져나오는 평행세계도 있겠지
[2]
71
0
외국사는애들이 치안얘기하면
[3]
68
0
한국 치안 좋아요
[4]
76
-1
제6차 및붕이핫산투표 후보 모집, 마감
[32]
207
0
베트남도 나름 치안괜찮던데
[1]
39
0
한국 치안좋은거 한방에 느낀적이 있어요
[7]
139
0
미국 밤에 밖에서 배까고 자도 되는데
[16]
128
0
한국<<< 대중 교통 환승제, 의료 보험, 여권 3개는 좋음
[9]
76
0
한국 야간 치안은 진짜 좋긴 좋아
[4]
84
-1
미리 다음 핫산투표 열까
[4]
61
0
저는 공산당이 싫어요
[3]
66
0
저는 스리랑카라는 나라 자체가 좋아요
[2]
55
0
의외로 외국인들이 꼽는 한국장점
[12]
160
0
그냥 잘까
[2]
3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