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는 동음 들을때랑 만화 보고있을때 상상하는 목소리가 다름


만화에선 그냥 존나 친한 커여운 눈ㄴ나같은데 동음에선 요망함

이노코는 뭉실뭉실 잘어울리는듯


분량은 충분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