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GMT +9 시간대긴 한데

좀더 동쪽에 있으닉간 해가 더 일찍 뜰 거 아냐


GMT로 기상시간을 결정한다면

그만큼 해가 높이 떴을 때 일어나는거닉간

느지막이 일어날 수 있는거지


부럽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