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그릇 볼때마다 치워두는데  미친년이ㅋㅋㅋ

지나가다 보면 게임 보스몹마냥 리젠해놔요 시발...

밤만되면 365일 발정기인지  찢어지는 애기울음소리같은거 들려서 소름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