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에 설명 한두번 듣고 바로 잘 따라하니까 진지한 표정으로 말하셨던게

혹시 전에 무면허로 주행한적 있어요?

아니 그 저 순식간에 저를 왜 범법자로 만드시려고하시는지
실물 운전대 그날 처음 잡아봤어요
그동안 잡아본 운전대는 오락실 게임기 밖에 없다고요

이후 둘째날때에 다른 강사분은 알아서 잘한다고 소문이 퍼진건지 강습은 안하시고 보험 추천을 해주시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