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급 뒤질 것 같아요
이게 뭐하는 거야
우리 회사는!
금요일 회식 이런거 없고 응?
평일에 회식해서!
주말은 챙겨주고!
이런 소리를 들은 것도 같은뎨
주말에 안멕이면 평일엔 죽여도 된단거야 뭐야

술 개같이 싫어요
숙취가 아니라 걍 술이 덜깻서

역대급 뒤질 것 같아요
이게 뭐하는 거야
우리 회사는!
금요일 회식 이런거 없고 응?
평일에 회식해서!
주말은 챙겨주고!
이런 소리를 들은 것도 같은뎨
주말에 안멕이면 평일엔 죽여도 된단거야 뭐야

술 개같이 싫어요
숙취가 아니라 걍 술이 덜깻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