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뒤질 것 같아요

이게 뭐하는 거야


우리 회사는!

금요일 회식 이런거 없고 응?

평일에 회식해서!

주말은 챙겨주고!


이런 소리를 들은 것도 같은뎨


주말에 안멕이면 평일엔 죽여도 된단거야 뭐야



술 개같이 싫어요

숙취가 아니라 걍 술이 덜깻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