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자체가 주기적으로 과금안하면 살아남을수가 없는 구조같던데

캐릭 하나둘 모아가다 지쳐서 접고 동음 입문하면서 가챠에 돈쓴거 존나후회했었음


프리코네정도가 혜자면 다른 가챠겜은 대체 얼마나 마굴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