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 제삿상 다차려놨는데 부활햤다고?????????????


야!!!!!!!!!!!!!!¡!!!!!!!!!!!!






시발 누나 갸좋아 날가져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