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붕의 방주를 굴리기 위한 노력 下
===
젠카이마데노 아라스지

쑥혀둔 2TB짜리 및붕의 방주를 굴리려는 및붕이
그러나 및붕의 방주는 쓸 때마다 간헐적으로 삑삑 소리가 났고
이를 고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도무지 원인을 알 수 없었다
과연 및붕이는 및붕의 방주를 성공적으로 굴릴 수 있을까?
===

배드섹터 검사 결과
중간에 삑삑 소리가 나지도 않았고 배드섹터도 없었다
혹시 외장하드 케이스 문제일까?
하지만 거지학식및붕에겐 케이스라곤 저거 하나 뿐이었고 그저 외면하고만 있었다


그런데 그때
무려 및챈호감고닉에*티바님이 남는 외장 케이스를 보내준다는 게 아닌가
거지학식및붕이에게 이만큼 달콤한 유혹이 없었기에 절하며 받겠다고 했다



그는 무려 케이스에 하드(악성재고)까지 나눔하면서 택배비까지 스스로 부담하겠다는 21세기의 마더 테레사였다
따흐흑 감사합니다

그렇게 및챈호감고닉에*티바님이 보내주신 케이스가 도착했다
아리가또 고자데스 센세


영롱한 케이스의 모습이다
그럼 바로 조립해보자


조립을 완료했다
비록 3.5인치 케이스라 2.5인치는 넣을 수 없던 앙증맞은 찐빠가 있었으나 아무렴 어떤가!!!!!!!
및붕이의 나눔 정신에 취하고 방주의 새로운 집이 들어왔으니 이 얼마나 경사가 아닐 수가 있겠는가!!!!!!
라이라이차차차!!!! 바로 장착한다!!!!
